미라클 곰팡이젤

미라클 곰팡이젤 입니다.


인테리어 한지 1년도 안되었는데 벌써 싱크대에 곰팡이가 피었어요. 애가 있어서 늘 물기가 있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업자가 싸구려 자재를 써서 그런 건가 의심도 해보지만 딱히 아는게 없으니...

아쉬움 속에 곰팡이 제거 방법을 찾던 중 효과가 좋다는 미라클 곰팡이 젤를 구입하였습니다.




뒷모습


효능과 특징을 살펴볼게요

1. 욕실 내 욕조, 세면대, 주방 싱크대, 창문틀 주위 실리콘에 핀 흑곰방이 위에 젤을 바른 후 2~3시간 지나면 깨끗이 제거됨.

2. 젤타입으로 수직면이나 경사면에도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하며 물만 뿌리면 깨끗이 지워짐.


사용법입니다

1. 먼저 사용할 곳에 물기를 휴지나 마른수건 등으로 제거하세요 (물기가 남아있으면 젤이 잘 붙지않아 효과가 떨어짐)

2. 제품 뚜껑을 열고 용기를 눌러 3mm 정도의 두께로 곰팡이가 발생한 곳에 발라주세요

3. 2~3시간 정도 방치 후 물로 씻어내 주세요 (주무시기 전 바르시고 아침에 청소하시면 편합니다)

4. 벽지와 벽 사용 시에는 곰팡이젤을 스펀지나 수세미 등을 이용하여 얇게 폐 발라주시고 5분 이내에 물 또는 젖은 걸레로 닦아내 주세요

5. 곰팡이 얼룩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을 경우 반복 사용하세요





미라클 곰팡이젤 사용 하기


일단 발라 보겠습니다.

짜는 주둥이가 커서 코너에 있는 곰팡이에 젤을 바르기에는 용이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잘 발라지게 나무젓가락으로 비벼줬습니다.


넉넉하게 발라주고 사용설명서에서 표시된 시간보다 긴 4시간 정도 뒤에 아래와 같이 확인했습니다.



사용 전 싱크대 모습


미라클 곰팡이젤을 사용하기 전 싱크대 모습니다. 실리콘에 흑곰팡이가 가득합니다.

락스를 묻힌 티슈로 밤새 놔둔 적도 있는데. 흑곰팡이에는 효과가 없었습니다.




사용 후 싱크대 모습


마라클 곰팡이젤을 사용한 후 모습입니다. 4시간 후 화살표 부분은 곰팡이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다른 부분도 상당히 제거가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기에서 이 상태로 한두 번 더 하면 완전히 없어진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에 산 제품 중에 가장 마음에 드네요.


실리콘 곰팡이 제거에 미라클 곰팡이젤을 추천드려요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