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생일선물 답례품 만들기


서윤이 생일 때

어린이집에 보낼 생일 답례품을 준비했습니다.

생일이라고 우리 딸 선물만 생각했는데. 어린이집 다니니 받기만 하는 게 아니라 줄 것도 생각해야 하는군요


처음에는 칫솔이나 (또!!) 포장해서 보내려고 했는데.. 답례품이 트렌드가 있나 봐요.

어린이집 선생님의 가이드 받아서 서윤엄마가 답례 선물을 골랐습니다. 저는 포장재랑 뭐 그런 거 주문과 포장을 담당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선물포장이라 만드는 것도 영 힘들더군요. 간식 선물인데 ... 간식도 아무거나 넣을 수 없고 해서 서윤이가 좋아하는 것으로 초록마을 초코과자와 음료수, 마켓오 과자, 젤리스트로우를 포장했습니다.





마켓오 리얼크래커 초코

마켓오 리얼크래커 초코


100% 카카오버터와 천연발효종을 사용하여 만들었다는 마켓오 리얼크래커초코는 박스 안에 2봉지씩 별도 포장이 되어(참~ 고맙네요!!!) 어린이 선물에 넣기 좋습니다. 특징으로는 비싸지만 맛있습니다.


초록마을 초코칩쿠키

초록마을 초코칩쿠키


저에게는 애증의 상표 초록마을한살림... 유기농 관리체계에 비해 과도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생각하여 이런 제품을 싫어하는데, 와이프나 주변 아이 키우는 집에서는 많이 믿고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 먹는 것 하나라도 엄선된 제품을 선택해 주고 싶은 부모 마음을 모르는것은 아니기에 우리아이 친구들에게도 같은 간식을 주고 싶어 답례품으로 넣었습니다. 맛은 아주 뛰어나서 어른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초록마을 제품들 중에 제가 먹을 만한 과자 중 하나입니다. 특징으로는 비싸지만 맛있습니다.



초록마을 제주 감귤과 한라봉

초록마을 제주 감귤과 한라봉


아.. 또 초록마을 ..

제주 감귤과 한라봉 주스는 어른 손바닥 반도 안되지만 가격은 참 비싼 주스입니다. 무농약 감귤과 한라봉을 넣었다고 자랑하는 주스지만 설탕과 정제수, 구연산도 넣어서 이게 아이들 건강에 좋을지 의문입니다. 당도를 높이기 위한 수작을 부려서 맛은 뛰어납니다. 아이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역시 특징으로는 비싸지만 맛있습니다.

참, 같은 카테고리로 제주 감귤과 채소가 있는데.. 아이들 호불호가 갈리니 선택하실 때 주의하세요. 선물 줬는데 싫어하면 곤란합니다.






젤리 스트로우


젤리 스트로우



마지막으로 젤리 스트로우(Jelly Straws) 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간식으로 이거만 줘도 될 정도로 아이들 선호도가 높습니다. 간식으로는 끝판왕입니다. 저는 앉은 자리에서 20개도 먹습니다.ㅋㅋ 얼려 먹으면 아이스크림보다 맛있습니다.

우뭇가사리 추출물을 넣어 천연 느낌이 나는데 저는 안 속아요. 해초 추출물 얼마나 넣었겠어요. 여기에 천연향과 설탕, 과당, 구연산을 넣어 당도도 뒤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다른 젤리보다 나을 것 같아 이걸 사주는데 어른인 제가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그래서 마트에서 시식코너 열리면 부끄럽지만 4번은 집어먹습니다. ㅡㅡ... 가격도 저렴해서 좋습니다. 싸고 맛있는 몇 안 되는 간식입니다.



이렇게 4종을 포장해 답례품으로 보냈습니다.

전해 들은 말로는 아이들이 좋아했다고 합니다. 다음은 또 어떻게 준비할지 벌써 걱정이네요. ㅎ


저희는 이렇게 준비했는데 여러분들도 개성을 넣어서 조금씩 다르게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모 노릇 힘들지만 모두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 0